본문 바로가기

IT리뷰

[IT리뷰] 구글 홈 미니 구매 및 사용법 (for english study)

반응형

구글 홈 미니 구매 및 리뷰

 

평소 스피커에 관심이 많아서 스피커 구매를 좋아한다. (사용 말고 구매 ㅎㅎ). 물론 하이엔드 스피커를 구매하고 싶지만 그 돈으로 여행을 가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마인드기 때문에 비싼거에는 관심이 없다. . 노래 듣는거가 취미라 그냥 언제 어디서든 듣기 위해서 스피커, 이어폰을 구매한것 같다. 

 

그 시작은 고등학교때, E888이어폰, MD사용 할때부터 이어폰이랑 스피커에 관심이 많아 진듯 하다. 

 

이번에 구매한건 구글 홈 미니이다. 영어공부를 하고 싶어 검색하다 AI스피커가 조금이나마 나의 영어 공부실력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구매를 했다. 

 

정가는 59,900원이지만 싸게 23,920원에 행사가에 구매를 했다. ㅎㅎㅎ 여기에 컬처랜드 신공에 더싸게 구매를 했음. 

 

 

두근두근

 

 

 

구글 홈 미니 박스

박스는 아이폰 박스 처럼 깔끔함!!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본체, 어뎁터, 메뉴얼

 

 

 

뒤에는 전원 버튼인지 알았는데 Google 로고 ㅎㅎ 속지 마시길 ㅎㅎㅎ

 

옆면에는 마이크 버튼이 달려있다. 

케이블 단자는 아쉽지만 마이크로5핀이다. 약간 아쉬운 부분 ㅠㅠ 

출력은 5V - 1.8A로 퀵차지 불가... 이것도 약간 아쉬운 부분... ㅎㅎ 물론 싸니까 봐줌. 

 

구글 홈미니에 연결 하기 위해선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Google Home 어플을 설치하고 가이드 대로 잘 따라와주기만 하면 됨... ㅎㅎ 별거 없음 (유투브 뮤직이 연결 되는점이 맘에 듬!!)

 

 

유투브 뮤직 연결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Ok Google!! 또는 Hey Google!! 이라고 말하기만 하면 됩니다.

 

일정, 노래, 상점 위치, 날씨, 뉴스등 다양한걸 할줄 아는 구글 홈 미니!!!

 

다음엔 구글 홈 미니로 영어 공부하는 법 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뷰쓰다가 검색 해보니 이번에 나온 Nest 미니 제품이 있는데, 차이가 베이스랑 마이크밖에 차이가 나지 않음. ㅎㅎ 미니 산걸로도 충분히 만족!

 

 

 

 

 

 

반응형